2011년 여름 UNESCO 지속가능발전교육 공식프로젝트로 인증을 받으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북스인터내셔널(Books International)이 비슷한 꿈을 꾸는 분들과 협력하고 '규모의 사회'(scale of society/ '규모의 경제'(scale of economy)와 비교되는 개념)를 이루기 위한 오픈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참기신청서 등록하기

행사장소 확인하기


12월 21일(금) 늦은 오후 6시부터 서울 시청역 근처 에서 진행되는 "동화책으로 꿈꾸는 국제개발협력" 컨퍼런스는 그동안 북스인터내셔널의 산하에서 활동하는 내셔널챕터의 활동 사례를 나눌 뿐아니라 비슷한 목표를 가지고 활동하는 다양한 시민사회, 기업 등에서도 와서 자신들의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동화책과 스토리텔링으로 상상력을 펼치며 만들어가는 국제개발협력은 보다 나은 세상을 꿈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 그리기, 행사조직하기, 커뮤니케이션, 자원봉사 등 자신의 역할을 스스로 찾아가는 '오픈스페이스' 북스인터내녀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도 이날 짧게 북스인터내셔널의 핵심가치인 '오너십에 기반한 거버넌스 조직'이 왜 중요하며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나누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 행사 장소 관계로 최대 70명 입장이 가능합니다. 어제 등록을 개시한 뒤로 현재 40명이 넘는 분이 등록을 해주셨고 입장이 마감될 경우 미리 양해말씀을 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소셜앙터프러너 단호비전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