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C가 삼성전자 사회봉사단의 Creative Lab과 함께 진행하는 햇빛Lab의 첫번째 열매인 '햇빛영화관'이 에티오피아 현장 시범운영(8월 2일~11일)을 앞두고, 첫 대중 공개행사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번 7월 31일, 햇빛영화관이 제작되었던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2층의 Creative Lab에서 진행됩니다.


오실 분들은 info@mysc.co.kr로 성함/소속/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되며, 장소 제한으로 40명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확정되신 분들에게 참석확정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오시는 분들에게 영화 시범상영이 진행되고, 동 프로젝트의 시작점이 되었던 인간중심디자인툴킷(Human-centered Design Toolkit; HCD Toolkit)에 대한 안내도 있을 예정입니다. 집에 쓰지 않고 보관 중인 스마트폰이 있다면 이날 기증을 하실 수 있으며, 기증해주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햇빛영화관 공개 상영회 초대]
★7/31 수 7시 강남역 삼성전자 C-lab★

에티오피아 출발전 공개 상영회를 개최합니다~ 인간중심디자인툴킷 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다과를 먹으며 영화를 함께 보아요. 

참가신청 시, 이름/소속/이메일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비엔날레 초청장을 쥰비해드릴께요! (info@mysc.co.kr; 참가인원이 40명이 제한되므로, 확정된 분들에게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안쓰는 휴대폰/PMP 등 도 기부받습니다. 


내이름으로 된 햇빛비디오 렌탈샵이 생길지도 몰라욧!!!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소셜앙터프러너 단호비전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을 달아 주세요